• 최종편집 2023-06-28(수)
 
포항시 청년창업LAB, ‘시장개척단’ 행사에 참여할 청년셀러 모집
[가람플러스] 포항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시장개척단’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장개척단 행사는 상품 홍보 및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이번 행사는 전문가의 컨설팅과 홍보를 거쳐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포항점 7층 옥상정원에서 개최되며, 키즈 및 생활용품존, 뷰티 및 패션존, 푸드 및 힐링존 등 섹션별로 청년셀러를 모집헤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청년 버스킹 공연, 피크닉 놀이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7월 11일부터 8월 8일 오후 3시까지이며, 총 100개의 청년기업을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포항시 청년창업LAB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해 신청하면 되고, 선정심사를 거쳐 8월 12일 문자를 통해 최종 선발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포항시청년창업LAB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지역 청년창업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 안정적인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 증대 및 기업 인지도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 내 유망한 청년창업기업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91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항시 청년창업LAB, ‘시장개척단’ 행사에 참여할 청년셀러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