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1(금)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가 고객의 연금자산을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퇴직연금 신규 시스템’을 오픈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퇴직연금 신규 시스템’을 통해 퇴직연금 고객과 일반계좌 고객의 통합 관리가 가능해지도록 하였고 특히 온라인에서 연금서비스 접근이 쉽게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한금융투자는 복잡했던 퇴직연금 서비스의 구조를 좀 더 간단하게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의 개인형 퇴직연금계좌(IRP)의 계좌 개설 단계 및 입력 정보를 축소하였으며 연말정산을 준비하기 위한 정보 조회 및 입금, 자동이체 등의 서비스도 별도로 준비하였다.

특히 퇴직연금 이용 고객의 거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퇴직연금 자산 조회 및 금융상품 거래 등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Web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사업부 최문영 본부장은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퇴직연금 신규 시스템 오픈을 통해서 당사 퇴직연금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크게 높이고자 하였다”며 “앞으로 신규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퇴직연금 고객 확대가 기대되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시스템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신한알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홈페이지: http://m.shinhaninvest.com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뉴스와이어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99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 신규 시스템’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