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21(금)
 

1019487123_20200820165617_4421979888.jpg

 

 

한국공기안전원(이사장 이형우)이 광주광역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의 일종인 ‘음압 및 공기질 전문가 양성과정’ 2기 교육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광주광역시 공기산업(에어가전 제조업, 실내공기질 유지관리 및 평가 등)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으로 구직자 및 취창업 희망자가 대상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훈련생 대상으로 출석률에 따라 실비가 지급되며 관련 업체로 취업을 지원한다. 또한 관련 업계 창업을 원할 경우 컨설팅을 지원한다.

한국공기안전원은 실내공기질 관련 직종은 IOT(사물인터넷),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기술들과 결합해 미래 일자리 시장의 확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되며 공기산업 관련 전문인력을 육성해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교육 신청 및 문의는 한국공기안전원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안전에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전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인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공기안전원 개요

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조화 및 공기처리 관련 제품과 공기질 관리시설에 대해 국민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안전 인증과 공기안전 교육 및 훈련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공기안전 관련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공기 및 가스처리 제품의 표준화 및 국제화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koasi.or.kr

뉴스 와이어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5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공기안전원, 음압 및 공기질 전문가과정 교육생 추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